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이후 해당 문화상품권을 당근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보통 현금보다는 조금 할인된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자동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도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최저 납입한도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다음 달에 납입하는 등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리는 당신이 나머지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소식을 듣고 당신이 정보비를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소액결제현금화 부과되지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그러므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